스포츠마케팅전술,스포츠마케팅分析(분석),스포츠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김연아마케팅.박태환마케팅.손연재마케팅,스폰십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2:00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전략,스포츠마케팅분석,스포츠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김연아마케팅.박태환마케팅.손연재마케팅,스폰십마케팅.pptx
설명
스포츠마케팅전술,스포츠마케팅分析(분석),스포츠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김연아마케팅.박태환마케팅.손연재마케팅,스폰십마케팅
스포츠마케팅전략,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김연아마케팅,박태환마케팅,손연재마케팅,스폰십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전략,스포츠마케팅분석,스포츠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김연아마케팅.박태환마케팅.손연재마케팅,스폰십마케팅 , 스포츠마케팅전략,스포츠마케팅분석,스포츠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김연아마케팅.박태환마케팅.손연재마케팅,스폰십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전략 스포츠마케팅 스포츠스타마케팅 스타마케팅 김연아마케팅 박태환마케팅 손연재마케팅 스폰십마케팅
_SLIDE_1_
국제marketing 5조
_SLIDE_2_
Contents
5. Direction
1. Definition / Purpose
2. Type
- Sports
- Marketing Through the Sports
- Marketing Through the Player & Team
3. Ambush Marketing
4. Examples of failure
_SLIDE_3_
476억 달러
(2008 베이징 올림픽 86%↑)
런던 올림픽 formula(공식) 스폰서 기업 (11개)
_SLIDE_4_
스포츠 marketing 이란
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판매의
확대를 목표(goal)로 하는
marketing 기법
Sports
Marketing
_SLIDE_5_
왜 스포츠 marketing 을 하는가
Sports
Marketing
비용 ` 광고효과(效果)
광고 회피 소비자에게
접근용이
...
_SLIDE_1_
국제marketing 5조
_SLIDE_2_
Contents
5. Direction
1. Definition / Purpose
2. Type
- Sports
- Marketing Through the Sports
- Marketing Through the Player & Team
3. Ambush Marketing
4. Examples of failure
_SLIDE_3_
476억 달러
(2008 베이징 올림픽 86%↑)
런던 올림픽 formula(공식) 스폰서 기업 (11개)
_SLIDE_4_
스포츠 marketing 이란
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판매의
확대를 목표(goal)로 하는
marketing 기법
Sports
Marketing
_SLIDE_5_
왜 스포츠 marketing 을 하는가
Sports
Marketing
비용 ` 광고효과(效果)
광고 회피 소비자에게
접근용이
소비자와 상호작용
스포츠 = 만국공통어
“ 인지도 향상 + 브랜드 이미지 improvement 기여 “
_SLIDE_6_
나이키 vs 아디다스
Sports
Marketing
`Just do it`
`Impossible is
nothing`
강인함, 성공, 최고, 승리
도전과 열정이 느껴지는 슬로건
도전, 가능성, 용기, 인내
감동이 느껴지는 슬로건
최고의 선수를 후원하는데 집중
호날두, 마이클 조던, 타이거우즈 등
스포츠 행사 자체에 더욱 집중
월드컵, 챔피언스리그, 올림픽 등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를 지향
함께 즐기는 스포츠 브랜드를 지향
투자종목의 다양성
나이키 보다는 대상의 폭이 좁음
(주로 축구에 한정)
_SLIDE_7_
Sports
Marketing
스포츠 marketing 의 유형
스포츠 marketing (Sports Marketing)
스포츠 자체의
마…(drop)
순서
Download : 스포츠마케팅전략,스포츠마케팅분석,스포츠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김연아마케팅.박태환마케팅.손연재마케팅,스폰십마케팅.pptx( 92 )
스포츠마케팅전술,스포츠마케팅分析(분석),스포츠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김연아마케팅.박태환마케팅.손연재마케팅,스폰십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