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감상문 - “모리와 함께 한 화요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9:25본문
Download : 독서 감상문 - “모리와 함께 한 화요일”.hwp
불치병에 걸린 스승과 그의 절친한 제자사이에서 일어난 일을 화요일마다 만나서 철학 강의를 한 수업노트라고 할 수 있다아 이야기는 모리교수…(drop)
설명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이란 책은 유명해서 익히 알고 있었지만 이 수업을 통하기 전 난 한번도 접할 기회가 없었다.모리와함께한화요일을읽고 , 독서 감상문 - “모리와 함께 한 화요일”감상서평레포트 ,
모리와함께한화요일을읽고나서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이란 책은 유명해서 익히 알고 있었지만 이 수업을 통하기 전 난 한번도 접할 기회가 없었다. 나도 누군가에게 녹아들고 싶다.
【 본 론 】
이 책은 소설도 아닌 수필도 아닌 실화를 이야기한 것이다. 사람이 사람의 마음에 녹아든다는 것은 살아 숨쉬는 시간 이후에도 존재한다는 것일 것이다. 그런 스승을 가진 모리 선생님의 제자들이 부러웠으며 또한 그런 스승님과 아주 특별한 화요일을 만들 수 있었던 미치란 제자가 부러웠다. 이 책이 다른 책에 비해 얇고, 내용은 비록 적지만 내게 여러 가지 교훈을 가져다 주었다. 이 책이 다른 책에 비해 얇고, 내용은 비록 적지만 내게 여러 가지 교훈을 가져다 주었다.
독서 감상문 - “모리와 함께 한 화요일”
다.






Download : 독서 감상문 - “모리와 함께 한 화요일”.hwp( 53 )
순서
【 서 론 】
【 본 론 】
【 결 론 】
그리고 나름대로 속이 상했다. 올바른 삶의 방향을 이끌어 줄 스승이 부재한 사회에서, 모리와 같은 스승을 책으로나마 오래 만날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다행스러운 일이었다. 모리가 이처럼 나의 마음에 녹아들 수 있었던 것은 남아 있는 삶을 고통과 절망으로 보내지 않고 마지막까지 값지게 보내며, 죽음 역시 인생의 마지막 장으로 받아들이는 무리의 자세였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