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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의 4Pstrategy事例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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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2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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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 생막걸리는 수입산 백미로 만들어진 막걸리인데 국순당 고유의 열을 가하지 않는 생쌀발효법으로 빚어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다.
우리쌀로 빚은 생막걸리 우국생은 discrimination화된 디자인과 수확 1년 이내의 좋은 우리쌀로 빚어 우리술의 가치를 더욱 높인 막걸리 이다. 특히 1년 이내의 좋은 국내산쌀만 재료로 사용하는 제조철학은 우국생의 맛과 향을 더욱 신선하게 해준다. 또한 국내 최초로 개발된 ‘발효제어기술’을 통해 외부 공기 차단과 효모의 활성화를 조절하여 보통 10일 정도였던 기존 유통기한을 30일까지 늘려, 오래도록 맛과 신선함이 유지된다 또한…(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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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의 4Pstrategy事例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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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의 4Pstrategy事例분석

순서









국순당 4P marketing 전략(strategy)






















4P analysis
(1) 상품(product)


우국생
생막걸리
쌀막걸리
미몽
자연담은
이화주
햅쌀로 빚은 첫술
용량
750ml
750ml
750ml
/240ml,
350ml
360ml
360ml
-
750ml
알코올도수
6도
6도
6도
7도
7도
12.5도
7도
재료
국산백미100%
수입백미 100%
국산백미100%
100%
국산쌀,
인삼
쌀80%,복분자
20%
생쌀누룩,
백설기
친environment햅쌀100%,감초
맛,품질 유지기한
10도이하 냉장보관시 30일
10도이하 냉장보관시 30일
제조일로부터 1년
제조일로부터 1년
제조일로부터 1년
10도이하 냉장보관시 60일
10도이하 냉장보관시 30일

국순당 막걸리는 우리쌀로 빚은 우국생, 국순당 생막걸리, 국순당 쌀막걸리, 미몽, 자연담은, 이화주, 햅쌀로 빚은 첫술 총 7가지로 구성되어있따 각제품마다 진한 정도, 탁도를 구분하고, 서로 다른 특징을 내세워 제품을 discrimination화하였다. 또한 생 막걸리 제품 중 최초로 밀폐캡을 적용하여 방부제 없이도 최상의 맛과 신선함을 30일까지 유지시켜 준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의 다양성을 추구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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