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마케팅戰略과 경영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22:57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pptx
코오롱스포츠 마케팅戰略과 경영戰略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순서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pptx( 82 )
_SLIDE_1_
등산복 시장의 展望(전망) 을 예측하고
“코오롱 스포츠”가
살아남기 위한 strategy 연구
_SLIDE_2_
CONTENTS
서론
1
기업intro
본론
2
2-1. 선정이유
2-2. Define
2-3. Measure
2-4. Analyze
2-5. Improve
2-6. Control & Strategy
결론
3
3
부록
4
reference
5
_SLIDE_3_
기 업 소 개
_SLIDE_4_
1. 기업intro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진정한
전통주의
최상의
제일주의
혁신의
혁신주의
첨단과학
기술주의
Outdoor life
의 선두자
자연과의
교감
최고의 품질
지향
첨단과학
기술주의
컨셉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_SLIDE_5_
선정이유
_SLIDE_6_
국민들의 경제소득 증가 및 주 5일제 시행으로 경제적+시간적 여유
건강과 레저에 대한 욕구 증가
웰빙과 자연이라는 사회적 트랜드의 발생
등산인구가 증가
지방자치단체들이 경쟁적으로 등산로와 캠핑장 정비, 걷기 코스를 개발
2. 선정이유
_SLIDE_7_
한 달에 한번 이상 등산하는 인구 1560만 명
국립공원별 탐방객 증감 추이 (단위 : 천명)
2005년
2006년
2007년
2008년
2009년
2008년 대비
2009년 증감비율
계
19,372
17,593
26,358
26,467
26,634
6%
지리산
2,956
2,620
2,725
2,727
2,744
0.6%
계룡산
1,370
1,004
1…(투비컨티뉴드 )
코오롱스포츠,마케팅전략과,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코오롱스포츠 마케팅戰略과 경영戰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