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co.kr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방안 > idp4423 | idp.co.kr report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방안 > idp442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idp4423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6:00

본문




Download :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방안.pptx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방안 ,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케라시스,브랜드,마케팅,커뮤니케이션,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방안







설명
케라시스%20브랜드%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활성화%20방안_pptx_01.gif 케라시스%20브랜드%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활성화%20방안_pptx_02.gif 케라시스%20브랜드%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활성화%20방안_pptx_03.gif 케라시스%20브랜드%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활성화%20방안_pptx_04.gif 케라시스%20브랜드%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활성화%20방안_pptx_05.gif 케라시스%20브랜드%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활성화%20방안_pptx_06.gif
순서

_SLIDE_1_
케라시스 브랜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대안

_SLIDE_2_

목차
상황분석

1.
소비자분석
2.
컨셉도출
3.
IMC전략(戰略)
4.
_SLIDE_3_

생활용품,샴푸시장의 확대

샴푸
14.4%
세탁세제
16%
기타 39.6%
섬유유연제 10%
주방세제
4.4%
바디워시
3.6%
비누4%
치약8%
출처: 2xxx 업계지도
리더스 하우스
2006년
2007년
2008년
2009년
2xxx년
전체 헤어 제품 시장의 성장
두피용 제품시장
스페셜케어 시장
기능성 샴푸 시장
출처:닐슨/각사
상황분석
케라시스 브랜드 활성화 marketing 대안
_SLIDE_4_

세척부분 기능중심으로 형성된 삼푸시장

상황분석
케라시스 브랜드 활성화 marketing 대안
_SLIDE_5_

상황분석
케라시스 브랜드 활성화 marketing 대안

인구 증가
외식산업의증가
패션의 변화
여성의 사회 참여증가
_SLIDE_6_

세척에서 케어 기능을 중점으로
소비자 인식 변화

상황분석
1,810
1,900
1,995
2,095
2,200
2,400
122
303
415
606
1,000
1,200
2005
2006
2007
2008
2009
2xxx
프리미엄샴푸시장
샴푸시장
출처: 닐슨 리서치
샴푸시장 보고서(2009)
상황분석
케라시스 브랜드 활성화 marketing 대안
_SLIDE_7_

타 기업의 한방 제품 출시

상황분석
케라시스 브랜드 활성화 marketing 대안
_SLIDE_8_
상황분석
케라시스 브랜드 활성화 marketing 대안

_SLIDE_9_
LG 생활건강
29.60%
아모레 퍼시픽
29.50%
애경
15%
P&G
18.50%
기타
3.40%
미용실
1%
`기업별 샴푸시장 점유율`
`케라시스 연도별 시장 점유율`

8.8
12.7
12.1
1…(skip)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방안


Download :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방안.pptx( 74 )



다.
전체 7,8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dp.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