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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경영事例(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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航空 서비…(생략(省略))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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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순서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두 번째는 프로 서비스맨의 서비스입니다. 장애인, 노약자 등 특수고객에 대한 관리는 물론이고 고객의 성향에 따라 상용, 비상용고객 등으로 맞춤관리 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서비스를 점검하고 시행하는 한편, 직원들의 서비스 의식 고양을 위해 근무環境(환경) 및 지원체제를 검토합니다. 인사법, 어법, 전화응대 등 상시 예절교육을 제도화하고 고객 접점 부문별로 characteristic(특성) 있는 서비스를 개발토록 장려하고 지원하였습니다.
스튜어디스를 꿈으로 삼으면서 내 목표(目標)는 대한航空승무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대한航空만 고집하는건 아니라고 생각되어 이번엔 아시아나航空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경영] 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경영사례
[경영] 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경영事例(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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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경영事例(사례)
아시아나航空 고객만족경영事例

스튜어디스학과로서 제일 관심이 많은 航空사 중에서 아시아나航空을 선택하였습니다. 직접 주변에서 듣기에도 아시아나航空이 더 친절한 것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경영]%20아시아나항공%20고객만족경영사례_hwp_01.gif [경영]%20아시아나항공%20고객만족경영사례_hwp_02.gif [경영]%20아시아나항공%20고객만족경영사례_hwp_03.gif


[경영] 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경영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아름다운사람들 아시아나航空의 고객만족경영事例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러한 지원책의 일환으로 서비스 포상 제도를 강화하고 서비스 事例를 전사적으로 전파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시아나航空은 고객만족도가 더욱 높습니다.
네 번째는 고객 중심의 정성이 담긴 서비스입니다. 대고객 설문조사 등을 통해 서비스를 改善(개선) 하고 불만족고객에 대상으로하여는 별도의 구체적인 조치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는 미리 준비하는 서비스입니다.


다. 화물 고객에 대상으로하여는 따로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 배려토록 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 航空의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실행 전략(戰略) 은 첫 번째 조직화된 서비스입니다.
아시아나航空은 대한航空보다 10년을 늦게 탄생하면서 취항지라든지 history(역사) 에서 따라가지 못할 부분이 많습니다.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하여 현장직원의 권한을 강화하는 한편 서비스 관리조직인 고객만족팀의 권한과 역할 역시 강화하였고 영업, 공항서비스, 캐빈 서비스, 조업 등 통합 서비스 교육관리 조직을 검토하고 현장 직원에 대해 적시에 지원 가능한 체제를 구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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