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6:42
본문
Download :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분석.ppt
1
시장 분석.
53.6
0.8
석유류의 소비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에너지 소비 現況
(한국일보 2008. 06)
(단위 : %)
100
50
66조
2천
74조 2천
06년
07년
08년
114조 9천
정유시장은 전년 대비 46% 성장하고 있다아
정유시장 규모
(대한상공회의소 2008)
단위 : 조원
35.5
28.8
21.9
13.812.7
20.629.2
37.5
39.8
30
17.4
12.8
단위:%
시advantage유율 3위인 S-OIL,
그러나 우리의 시…(skip)
에스오일,SOIL,광고기획안,커뮤니케이션,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분석 ,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분석.ppt( 93 )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커뮤니케이션 strategy
If you dream it, you can do it꿈꿀 수 있다면 실현도 가능하다
-월트 디즈니
우리의 꿈은,
소비자 마음 속의 순위가
되는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