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한국culture,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06:08
본문
Download : 한국사회,한국문화,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한국 사회에 나타나는
룩키즘(Lookism)에 관한 고찰
_SLIDE_2_
http://www.kbs.co.kr/zzim/player/html/vmplayer/index.htmlmarkid=2089802
개그콘서트에 나타난 외모지향적 면접의 풍자 ‘못 말리는 변접관’
_SLIDE_3_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
서울권 10개 대학,
재학 중인 대학생 510명 설문조사
외모가 성공에
影響(영향)을 미친다
93%
“성형도 스펙 쌍꺼풀 등 취업성형 붐”
최근 각 기업들이 올 하반기 공채 인원 및 일정 등을
발표하면서 취업면접에 앞서 취업성형을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출처 : 노컷헬스 전범준 기자
_SLIDE_4_
Phryne Before the Jury c.1861Oil on canvas
기원전 4C, 아테네의 절세미녀
프리네가 재판정에 섰을 때의 판결문
“저 아름다움은 신의 의지로 받아들여야 만 할 정도로 완벽하다.
무죄를 선고한다.”
_SLIDE_5_
아름다운 외모는 가장 강력하고 확실한 추천장이다
Aristoteles, BC 384 ~ BC 322
아름다운 외모의 추구는
인간의 역싸와 시대를
같이 해 왔습니다
_SLIDE_6_
좋은 외모는 긍정적인 인상을 줍니다
이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EBS ‘인간의 두 얼굴’
생방송 세븐데이즈
‘예뻐야 뽑힌다 외모를 중시하는 사회’
다른 두 여성의 같은 상황
한 남성의 다른 상황
instance(사례) 2.
instance(사례) 1.
_SLIDE_7_
아름다움, 美의 기준이란 무엇입니까
좋은 외모
_SLIDE_8_
한국인들은
어떠한 美를
추구하고 있을까요
What
What
What
_SLIDE_9_
이너뷰티(Inner beauty)
이너뷰티는 화장품을 바르는 등 인위적인 방법으로 피부 표면만을 일시적으로 좋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식습관’과 ‘생활습관…(省略)






한국사회,한국culture,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한국사회,한국culture,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설명
한국사회,한국문화,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한국사회,한국문화,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한국사회 한국문화 사회문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한국사회,한국문화,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한국사회,한국문화,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8 )
다.
따라서 그녀 앞에선 사람이 만들어낸 법은 효력을 발휘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