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VS롯데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6:17
본문
Download : 월마트VS롯데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또한 월마트가 기한을 정해놓고 특정품목을 예전가격으로 환원하여 판매하기도 하였는데 그 기간은 최소한 90일 이상 지속되었다.
E - MART
LOTTE MART
WAL MART
WAL VS LOTTE
2. 월마트 사업전략(strategy)
_SLIDE_5_
1998년 프랑스계 …(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월마트VS롯데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6 )
다.






월마트VS롯데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월마트VS롯데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월마트VS롯데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월마트VS롯데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월마트VS롯데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월마트VS롯데마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WAL MART VS
LOTTE MART
_SLIDE_2_
WAL MART
LOTTE MART
E - MART
WAL MART
VS
LOTTE MART
월마트의 한국시장 진출
이마트의 中國시장 진출
롯데마트의 中國시장 진출
월마트와 롯데마트의 비교
_SLIDE_3_
우리는 싸게 팝니다
고객의 만족을 보증합니다
한국마크로 인수
1998년 한국 진출, 06년 철수
미국 최대의 할인 매장
2001년 ~03년 3년 연속
매출액 기준 1위
포춘500 선정 2007년
매출 기준 세계 최대의 기업
매출액 3500억 달러
미국 식료품 판매의 19%를 장악
종업원 수 190만 명
세계에서 가장 많은 근로자 고용
E - MART
LOTTE MART
WAL MART
WAL VS LOTTE
1. 기업 紹介(소개)
_SLIDE_4_
월마트의 사업전략(strategy)은‘소비자는 보다 싼 가격의 제품을 원하고 있으며,
월마트는 이에 부응하여 항상 싼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한다(Every Day Low Price:EDLP) 였으며 이후에 Always low price 로 바뀜
■ Always low price
■ Rollback
롤백정책이란 예전의 가격을 유지하는 것.
예를 들면 원자재 가격하락 등의 이유로 인해 공급자가 인하된 가격으로 월마트에 공급하면, 월마트는 잉여의 이익을 고객의 몫으로 돌려주기 위해 가격 롤백을 시행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