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co.kr [ONLINE] 교수-학습의 원리와 실제 > idp4425 | idp.co.kr report

[ONLINE] 교수-학습의 원리와 실제 > idp4425

본문 바로가기

idp442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ONLINE] 교수-학습의 원리와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22:44

본문




Download : 교수-학습의 원리와 실제.hwp




이와 같이 학습의 내용, 운영 방법 등을 학습자의 개성과 능력에 합치시켜 수립해야 한다는 원리가 바로 개별화의 원리이다. 학생은 모두가 개인적인 존재이며 그의 흥미, 능력, 성격, 지능, 경험 등도 다 다르다.
다음에 이러한 개별화의 학습을 가능하게 하는 몇 가지의 방법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순서


Download : 교수-학습의 원리와 실제.hwp( 73 )








교수-학습의 원리와 실제
개성의 신장을 목표(目標)로 하는 현대 교육에서 개인이 지니고 있는 능력, 소질 등의 성장가능성을 최대한으로 계발...



1.1 1.1 1.1 개별화의 원리
개성의 신장을 目標(목표)로 하는 현대 교육에서 개인이 지니고 있는 능력, 소질 등의 성장가능성을 최대한으로 계발시키기 위한 학습의 추구는 교수-학습에서 가장 중요시하는 目標(목표)이다. 민주주의가 개성을 존중하는 것일진대 교육 역시 개성을 존중하여야 할 것이고 각 개인의 개인차에 따라 학습을 하도록 교수 -학습을 운영해야 함은 어찌 보면 아주 당연한 일이다. 특히 학급당 학생수가 40명을 초과하는 우리나라의 교육 여건에서는 역설적이지만 더욱더 개인차를 고려한 교수-학습을 수행함으로써 개인의 characteristic(특성)과 가능성을 최대한 살려주는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현대적인 교수-학습에 있어서 학습의 주체는 말할 필요도 없이 하나 하나의 학생이다. 그렇기 때문에 학습은 각각 독자적일 수밖에 없다.
따라서 교수-학습의 방법에 있어서도 학습자의 요구조건에 따라 그 정도에 적합한 지도 방식을 모색해야 한다. …(skip)
레포트/인문사회

1.1 1.1 1.1 개별화의 원리




교수-학습의%20원리와%20실제_hwp_01.gif 교수-학습의%20원리와%20실제_hwp_02.gif 교수-학습의%20원리와%20실제_hwp_03.gif 교수-학습의%20원리와%20실제_hwp_04.gif 교수-학습의%20원리와%20실제_hwp_05.gif 교수-학습의%20원리와%20실제_hwp_06.gif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1.1 1.1 1.1 개별화의 원리개성의 신장을 목표로 하는 현대 교육에서 개인이 지니고 있는 능력, 소질 등의 성장가능성을 최대한으로 계발... , 교수-학습의 원리와 실제인문사회레포트 ,
다.
Total 7,5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dp.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dp.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