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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나라들이 시행하고 있는 靑少年 사회교육 프로그램의 實態와 present cond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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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3 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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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각 나라들이 시행하고 있는 청소년 사회교육 프로그램의 실태와 현황.hwp




이러한 법적 체계하에서 사회교육시설로써 공민관이라는 것이 구상되어 공
표된 것은 47년 7월이었다.
순서


각 나라들이 시행하고 있는 청소년 사회교육 프로그램의 실태와 현황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그러나 사회 각층의 비판
에도 불구하고 49년에는
공민관법이라 불리는 사회교육법이 제정되어 공민관에 법적 성격을 부여하였으며, 사
회교육상 중요한 시설의 하나로 자리잡게 되었다.
이와 때를 같이 하여 사회교육 심의회에서는 급격한 시회구조에 대처하는 사회교
육 본연의 자세에 대하여라는 바람직한 공민관상을 제시하였다.

1. 독일의 사회교육
2. 덴마아크의 사회교육
3. 日本 의 사회교육
4. 이스라엘의 사회교육


3. 日本 의 사회교육
日本 의 사회교육은 전후 사회교육법이라는 법적 체계가 나타나면서 조직화되었다. 즉 사회교육심의회가
나타낸 공민관의 상은 공민…(생략(省略))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각 나라들이 시행하고 있는 靑少年 사회교육 프로그램의 實態와 present condition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각_나라들이_시행하고_있는_청소년_사회교육_프로그램의_실태와_현황 , 각 나라들이 시행하고 있는 청소년 사회교육 프로그램의 실태와 현황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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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_나라들이_시행하고_있는_靑少年_사회교육_프로그램의_實態와_present condition

각 나라들이 시행하고 있는 靑少年 사회교육 프로그램의 實態와 present condition
다.
제1차 미국 교육사절단 보고서의 effect(영향) 을 크게 받은 日本 은 교육에 대한 교육에 대한
국가의 간섭을 가급적 줄이고 성인교육 활동에의 원조를 민간재단의 원조로 실시하도
록 했다.
공민관은 사회교육시설인 동시에 사교 기관이며 산업진흥 기관, 文化교류 기관이
라는 역할을 수행하는 종합적 시설의 성격을 띠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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