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스크린도어 광고란,스크린 도어의 광고效果,PSD광고의 불확실성,PSD디지털 광고 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6:03
본문
Download : 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스크린도어 광고란,스크린 도어의 광고효과,PSD광고의 불확실성,PSD디지털 광고 사업.pptx
_SLIDE_1_
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
_SLIDE_2_
스크린도어 광고란
스크린 도어의 광고결과
서울시 지하철 사업자 중 서울메트로 선정(5678은 KT에 의한 독점)
서울 메트로에서 담당하는 공익광고 594개는 제외.
상황 계약기간 언급.
intro
_SLIDE_3_
시장 집중도
1기24개: 유진. 1차 12개역, 2차 11개역 신설동역 제외 23개역. 4174개
계약단가와 계약기간이 28년까지. 독점.
2기96개
1호선: 전홍. 7역.134개
2,3호선: 유진. 2호선660개/3호선640개
4호선: 양진. 22개역.904개
2-3-4-1
추정 시장 점유…(To be continued )






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스크린도어 광고란,스크린 도어의 광고效果,PSD광고의 불확실성,PSD디지털 광고 사업
지하철,스크린,도어,광고,스크린도어,광고란,스크린,도어,광고효과,PSD광고,불확실성,PSD디지털,광고,사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스크린도어 광고란,스크린 도어의 광고효과,PSD광고의 불확실성,PSD디지털 광고 사업 , 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스크린도어 광고란,스크린 도어의 광고효과,PSD광고의 불확실성,PSD디지털 광고 사업경영경제레포트 , 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 스크린도어 광고란 스크린 도어 광고효과 PSD광고 불확실성 PSD디지털 광고 사업
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스크린도어 광고란,스크린 도어의 광고效果,PSD광고의 불확실성,PSD디지털 광고 사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스크린도어 광고란,스크린 도어의 광고효과,PSD광고의 불확실성,PSD디지털 광고 사업.pptx( 6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