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화장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6:50
본문
Download : 광고-화장품.pptx
_SLIDE_1_
TV 화장품 광고 Best & Worst 분석
_SLIDE_2_
목차
결과 적인 TV 광고 카피 창작법
화장품?
Best & Worst tv 화장품 광고 분석
3-1. Best 화장품 광고 분석
3-2. Worst 화장품 광고 분석
4. 출처
_SLIDE_3_
1) 간결하고 명료하게 써라
2) 소비자 언어를 구사하라
3) 도입부에서 주목을 끌어라
4) 재미있는 내용을 써라
5) 비주얼을 說明(설명) 하지 말고, 카피와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게 하라
6) 브랜드 개성을 표현하라
7) 하나의 key point(핵심) 메시지를 강조하라
8) 제품명을 확실하게 제시하라
(강승구, 김병희(2007), 현대 광고와 성공 카피 전술)
1. 결과 적인 TV광고 카피 창작법
_SLIDE_4_
고관여 감성적 제품
광고전술정서적 호소력이 있는 감성적 광고전술이 결과 적.
광고제작이미지 위주나 광고 접촉 시에 강한 impact가 발생하도록 해야 함.
2.화장품?
FCB의 Grid model
_SLIDE_5_
3. Best & Worst 화장품 광고
스킨푸드 _ 슈가쿠키 블러셔
라네즈 _ 워터뱅크 모이스춰 마스크
SK2 _ 기적의 피테라
Best
헤라 _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LX
미샤 _ 1&1
Too cool for school
Worst
_SLIDE_6_
Best
스킨푸드 _ 슈가쿠키 블러셔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푸드를 믿으세요
정직함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는 광고
재미있고 일상적인 소재
친근하고 솔직한 이야기
베스트셀러 제품 다시 보기
친근함, 공감, 반가움
노력과 정성만큼 거짓 없이 되돌려주는 푸드를 닮은 스킨푸드의 정직함을 소비자의 목소리를 통해 표현하고 있는 것.
_SLIDE_7_
Best
스킨푸드 _ 슈가쿠키 블러셔
엄마의 스킨푸드
슈가쿠키 블러셔?
딸애꺼 몰래 써봤는데, 잘받는것 같지 않아요?
아 엄마!
푸드는 나이를 가리지 않잖아…(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광고-화장품
순서
광고-화장품
광고,화장품,경영경제,레포트
광고-화장품 , 광고-화장품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화장품
Download : 광고-화장품.pptx( 47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