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출가, 배우,디자이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6:29
본문
Download : 연출가, 배우,디자이너.hwp
연출가, 배우,디자이너
창조와 재창조, 두 개념은 미묘한 구별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일단 기보체계가 구비되면, 창조의 여지가 있는 반면 동시에 작가의 명령에 순응(compliance)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아 그 부분은 작품의 동일성의 근간이 된다 소위 기보체계는 문법이라는 내재적 규약을 갖기 때문이다 더구나 연출 자체가 연극의 목적이 될 수는 없다. 물론 공연예술은 창조적 작업이지만 전적으로 창조적일 수 없다. 자신의 연출에 맞추어 텍스트를 개리멘더링 방식으로 조각나게 만들고 작품의 사지들을 잘라버릴 때 그 연극은 연출가의 것(창조)이지 원작 희곡의 공연 example(사례) (재창조)가 될 수 없는 것이다. 물론 이것은 기보체계가 구...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연출가, 배우,디자이너.hwp( 94 )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창조와 재창조, 두 개념은 미묘한 구별을 필요로 한다.
연출가의 독재성, 또는 자신의 유희본능를 충족시키려는 방향으로 달려나가는 것을 구이에는 “자신의 악마에 사로잡히는 것”이라고 표현한…(drop)
설명
다. 물론 이것은 기보체계가 구... , 연출가, 배우,디자이너인문사회레포트 ,
창조와 재창조, 두 concept(개념)은 미묘한 구별을 필요로 한다. 물론 이것은 기보체계가 구비되기 이전의 공연예술에게는 적용되지 않는 명령(injunction)일 것이다. 물론 공연예술은 창조적 작업이지만 전적으로 창조적일 수 없다. 물론 공연예술은 창조적 작업이지만 전적으로 창조적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