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의 서비스discrimination화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22:30
본문
Download : 기업들의 서비스차별화사례.ppt
, 기업들의 서비스차별화사례인문사회레포트 , 기업들의 서비스차별화사례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기업들의 서비스discrimination화instance(사례)
다.
기업들의 서비스차별화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기업들의 서비스 差別(차별) 화 example(사례)
Market 04
서비스 差別(차별) 화 분류
2.서비스 差別(차별) 화 example(사례)
3. conclusion
목차
Market 04
1. 서비스 差別(차별) 화 분류
기본적 서비스 패키지 + 이차적 서비스 characteristic(특성)
ex) 호텔방 투숙(기본적 패키지)
+ 인터넷(Internet)이 가능한 컴퓨터 (이차적 서비스)
Market 04
1. 서비스 差別(차별) 화 분류
2) 더 낫고 더 빠른 전달 시스템
① 신뢰성 ? 정시전달, 주문 완료,
주문 사이클 타임
② 복원력 ? 긴급사태에 대한 대응, 제품 리콜,
문의에 대한 응답
③ 혁신성 ? 우수한 정보시스템으로 고객을
돕는 방법
Market 04
1. 서비스 差別(차별) 화 분류
3) 상징과 브랜드를 이용하여
이미지 差別(차별) 화
ex) Prudential사
- 지브랄타 바위
(힘과 안정성 의미)
Market 04
2. 서비스 差別(차별) 화 example(사례)
기본적 서비스 패키지 + 이차적 서비스 characteristic(특성)
① 미니스톱 ? 매장 내 주방 (eat-in)
Market 04
2. 서비스 差別(차별) 화 example(사례)
기본적 서비스 패키지 + 이차적 서비스 characteristic(특성)
② GS 칼텍스 정유 ? 정유기, 편의점, 셀프 주유
Market 04
2. 서비스 差別(차별) 화 example(사례)
기본적 서비스 패키지 + 이차적 서비스 characteristic(특성)
③ 민들레 영토 ? 세미나 실
Market 04
2) 더 낫고 더 빠른 전달 시스템
① 신뢰성 ? 정시전달, 주문 완료, 주문 사이클 타임
[도미노 피자] ? 30분내 빨리 배달
Market 04
2. 서비스 差別(차별) 화 example(사례)
2) 더 낫고 더 빠른 전달 시스템
① 신뢰성 ? 정시전달, 주문 완료, 주문 사이클 타임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기업들의 서비스차별화사례.ppt( 96 )
순서
기업들의,서비스차별화사례,인문사회,레포트
기업들의 서비스discrimination화instance(사례)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