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MISSHA)의 시장상황分析(분석)과 기업introduction,성공요인 및 문제점(問題點)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22:06
본문
Download : 미샤(MISSHA)의 시장상황분석과 기업소개,성공요인 및 문제점.pptx
Download : 미샤(MISSHA)의 시장상황분석과 기업소개,성공요인 및 문제점.pptx( 95 )
미샤,MISSHA,시장상황과,기업소개,성공요인,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미샤(MISSHA)의 시장상황분석과 기업소개,성공요인 및 문제점 , 미샤(MISSHA)의 시장상황분석과 기업소개,성공요인 및 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MISSHA 시장상황과 기업소개 성공요인 문제점
미샤(MISSHA)의 시장상황分析(분석)과 기업introduction,성공요인 및 문제점(問題點)
레포트/경영경제
%EC%9D%98%20%EC%8B%9C%EC%9E%A5%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A%B8%B0%EC%97%85%EC%86%8C%EA%B0%9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AC%B8%EC%A0%9C%EC%A0%90_pptx_01.gif)
%EC%9D%98%20%EC%8B%9C%EC%9E%A5%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A%B8%B0%EC%97%85%EC%86%8C%EA%B0%9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AC%B8%EC%A0%9C%EC%A0%90_pptx_02.gif)
%EC%9D%98%20%EC%8B%9C%EC%9E%A5%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A%B8%B0%EC%97%85%EC%86%8C%EA%B0%9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AC%B8%EC%A0%9C%EC%A0%90_pptx_03.gif)
%EC%9D%98%20%EC%8B%9C%EC%9E%A5%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A%B8%B0%EC%97%85%EC%86%8C%EA%B0%9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AC%B8%EC%A0%9C%EC%A0%90_pptx_04.gif)
%EC%9D%98%20%EC%8B%9C%EC%9E%A5%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A%B8%B0%EC%97%85%EC%86%8C%EA%B0%9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AC%B8%EC%A0%9C%EC%A0%90_pptx_05.gif)
%EC%9D%98%20%EC%8B%9C%EC%9E%A5%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A%B8%B0%EC%97%85%EC%86%8C%EA%B0%9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AC%B8%EC%A0%9C%EC%A0%90_pptx_06.gif)
_SLIDE_1_
목차
시장상황analysis(분석)
기업 intro 및 선정 이유
drawback(걸점) 및 토론
비교marketing
모델선정
기업의 성공요인
_SLIDE_2_
시장상황analysis(분석)
_SLIDE_3_
시장상황analysis(분석)
로드샵 이란
백화점이나 할인점 화장품 코너가 아닌,
길거리에 화장품 매장을 연 곳을 지칭한다
접근성
낮은 가격
다양한 상품구색
유행에 민감하다
_SLIDE_4_
시장상황analysis(분석)
출처: 이코노믹 리뷰
“2008년 경제 위기 이후 → 중저가 브랜드샵 시장의 확대”
_SLIDE_5_
기업intro 및 선정 이유
_SLIDE_6_
기업intro 및 선정 이유
기업 선정 이유
_SLIDE_7_
연령별 선호하는 로드샵 브랜드 1위는
reference(자료)제공: 오픈서베이
20’s
30’s
23.7%
20.9%
18.9%
19.2%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미샤
미샤
초반
후반
초반
후반
“로드샵 중 두 번째로 선호도가 높다”
기업intro 및 선정 이유
기업 선정 이유
_SLIDE_8_
기업intro 및 선정 이유
미샤 매장 내역
입지 별 매장내역
기내 면세점 입점 → 브랜드 인식 강화
지하철 매장 , 중심상권 직영점 확보 → 매장 확대
다양한 판매 채널의 강화
기업 선정 이유
_SLIDE_9_
기업intro 및 선정 이유
기업 intro
에서 2000년 출시한 화장품 브랜드
미션MISSON
아름다워지기 원하는 모든 사람들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만족을 얻게함
비전VISON
기업의 비전고객들을 위한 회사
직원들의 행복한 삶을 위한 회사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회사
_SLIDE_10_
기업intro 및 선…(생략(省略))
미샤(MISSHA)의 시장상황分析(분석)과 기업introduction,성공요인 및 문제점(問題點)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