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7:32
본문
Download : 키즈마케팅.hwp
KidsMarketing
목 차
제 1 장 연구목적 및 방법.....................................2
제 2 장 키즈marketing .............................................2
제 1 절 키즈marketing 의 정의(定義)..............................................2
제 2 절 키즈marketing 의 성장배경.........................................3
제 3 장 어린이들의 소비 가치관, 구매성향, 구매행동.........4
제 1 절 어린이 소비자 알아보기........................................4
제 2 절 어린이 시장 파악하기..........................................5
제 3 절 어린이 시장의 세분화..........................................7
제 4 절 세분화시장의 공략..............................................9
제 4 장 키즈marketing 을 위한 은행의 영업戰略............13
제 5 장 대한민국의 어린이 시장 알아보기...............15
제 1 절 대표적인 marketing 성공事例(사례)...................................16
제 2 절 키즈marketing 의 다양한 事例(사례) 연구............................17
제 6 장 결 론...............................................20
1. 한솔교육의 한글나라
학습지는 소비대상이 어른이 아니라 어린이 그 자체이므로 빠르게 성장한 시장범주라고 할 수 있다아 이 시장은 특히 또래집단과 어머니 사이에 구전효능가 매우 빠른 특징을 가진다. 신기한 한글나라로 잘 알려진 유아교육 전문기업인 한솔교육의 경우, 매출액이 91년 3억원에서 98년 1천2백억 원으로 급성장하였다. 최근에는 영어의 교육연령을 낮춘 제품인 신기한 영어나라로 또 다른 유아시장을 개척하고 있다아…(skip)
키즈마케팅
설명
Download : 키즈마케팅.hwp( 33 )
순서
다. 즉 8년 만에 4백배 가량 성장한 것이다. 한솔교육은 초등학생과 고교생 중심의 학습지 시장에서 유아시장이라는 틈새를 개척한 발상의 전환으로 기회를 잡은 것이다. KidsMarketing , 키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키즈마케팅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키즈마케팅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기존의 주부를 비롯한 부모들의 고정관념은「한글은 저절로 깨치는 것」이었지만 적극적인 유아시장의 개척과 광고 활동으로「한글은 가르치는 것」이라는 관념을 성공적으로 심었다. 전국 각 지점의 실적까지 포함할 경우 매출액은 1천8백억 원 가량 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아 이는 연간 6천억 원 규모로 추산되는 유아교육 시장의 1/3을 차지하는 압도적인 지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