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9:14
본문
Download :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ppt
현재 케이블 방송뿐아니라 카탈로그, 쥬얼리삽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21C의 새로운 생활文化(문화) 창조에 힘쓰고 있으며. 고객에게 폭 넒은 쇼핑의 즐거움, 편리함, 여유로움을 주고있다
1980년대 초 미국에서 처음 된 홈쇼핑 (Home Shopping) 산업은 합리적인 소비와 유통의 혁명이라는 인식 아래 , 소비자, 생산자 , 공급자 모두가 이익…(省略)
설명
39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경영경제,레포트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
3.CJ쇼핑 ‘패션PB’상품 강화
-NY212,젬아트(G.A)컬렉션,젬아트 스포츠,IIDA(이다)
4.카다로그 발행
-”CJ39쇼핑”은 TV외의 또다른 쇼핑도우미로서의 자리매김
IV.앞으로의 성공전략(戰略)
1.CJ39쇼핑카드 발급
2.뉴코아-CJ39쇼핑 업무제휴
3.CRM재구축으로 업무 프로세스 혁신,IT예산 무제한
4.홈쇼핑 처음 확대에 따라 콜센터 증설도
V.結論(결론)
CJ39 쇼핑은 지난 95년 8월 TV방송을 처음 한 이래 창의적인 도전정신과 불굴의 모험정신으로 짧은 기간 내에 국내 유통업 歷史(역사)에 커다란 획을 그었며 눈부신 발전을 이루어 왔다.
Download :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ppt( 99 )
순서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39 ,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