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co.kr Fast Food업체 롯데리아와 버거킹 경영 비교 > idp4421 | idp.co.kr report

Fast Food업체 롯데리아와 버거킹 경영 비교 > idp4421

본문 바로가기

idp442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Fast Food업체 롯데리아와 버거킹 경영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1:13

본문




Download : Fast Food업체 롯데리아와 버거킹 경영 비교.hwp





각 업체별 브랜드 만족도는 높은 편이며, 롯데리아와 맥도널드 버거킹과 같은 대형 브랜드에 대한 인식의 차는 평준화 되어 가고 있다
각 브랜드 별로 내세우는 분위기가 다양하고 독특하여 고객들에게 충분히 매력적이고, 각 지점들이 구매력 있는 고객들이 주로 모이는 장소에 입점하였기 때문에 자주 이용할 수 있다 또, 맛과 서비스의 독특함으로 새로운 것을…(省略)




Fast%20Food업체%20롯데리아와%20버거킹%20경영%20비교_hwp_01.gif Fast%20Food업체%20롯데리아와%20버거킹%20경영%20비교_hwp_02.gif Fast%20Food업체%20롯데리아와%20버거킹%20경영%20비교_hwp_03.gif Fast%20Food업체%20롯데리아와%20버거킹%20경영%20비교_hwp_04.gif Fast%20Food업체%20롯데리아와%20버거킹%20경영%20비교_hwp_05.gif Fast%20Food업체%20롯데리아와%20버거킹%20경영%20비교_hwp_06.gif

Fast Food업체 롯데리아와 버거킹 경영 비교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Fast Food업체 롯데리아와 버거킹 경영 비교.hwp( 82 )




본 자료는 대표적인 패스트푸드업체인 롯데리아와 버거킹을 비교분석한 리포트입니다.

다.설명
Ⅰ. 외부 environment 分析
Ⅱ. 내부分析 비교
Ⅲ. 주력상품의 비교
Ⅳ. 타겟(Targeting) 비교
Ⅴ. 포지셔닝(Positioning) 비교(고(高)·저(低)는 두 F·R간의 상대적인 비교)
Ⅵ. SWOT分析 비교


1. 시장分析
(1) 시장상황
현대 패스트 푸드 시장은 새로운 식생활 아니 식文化의 alteration(변화) 로 인해 프랜차이즈 식의 기업형태로 확장되고 있다 같은 인테리어, 비슷한 음식 맛으로는 새로운 것을 원하고 특별한 자극적인 것을 원하는 소비자에게는 마냥 제공받는 서비스가 오히려 불이익을 당하고 있다고 느낄 수 가 있다
점점 같은 공간속에 늘어만 가는 동일한 매장이 일정한 고객을 두고 더 큰 이익을 취하기 위해서는 그 매장과 남다른 무언가가 필요하다.

◉Fast Food의 사회·文化·경제·기술적 environment 요인◉
1) 사회적 요인
여성들의 사회진출, 급한 현대인들의 간단한 식사 갈망,
식사에 대한 necessity 인식 감소( 간식의 의미로 대체 )
2) 文化적 요인
식생활의 서구화, 서구 음식 文化 도입, 자기 만족적인 의식구조
3) 경제적요인
간단한 식사에 어울리는 경제적인 비용의 식사,
교통비가 절약되는 근처에 위치한 음식점
4) 기술적 요인
주방기술의 발달, 유통망의 발달, 시스템의 간편화·첨단화,
포장기술의 발달

◉Fast Food의 소비자 environment◉
패스트 푸드의 타겟 고객은 대부분 10~20대의 학생이나 직장인들이며 여성과 남성 모두 포함된다 10대 및 40대 이상의 고객은 혼자 방문해 소비하기 보다는 가족 동반의 형태로 흡수될 수 있다 패스트 푸드의 소비자들은 같은 값이면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편리한 시설을 원한다. 물론 음식의 맛도 중요하겠지만, 그다지 상품을 결정할 때에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지는 않는다.FastFood롯데리아버거킹분석 , Fast Food업체 롯데리아와 버거킹 경영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FastFood롯데리아버거킹分析(분석)






본 data(資料)는 대표적인 패스트푸드업체인 롯데리아와 버거킹을 비교分析(분석)한 리포트입니다.
Total 7,6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dp.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dp.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