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vs 스타벅스 마케팅戰略과 STP戰略 비교analysis(분석) 및 스타벅스,이디야 새로운戰略 제안 (발표대본포함) PPT > idp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dp4

이디야커피 vs 스타벅스 마케팅戰略과 STP戰略 비교analysis(분석) 및 스타벅스,이디야 새로운戰略 제안 (발표대본포함…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이디야커피 vs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과 STP전략 비교분석및 스타벅스,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 (발표대본포함) PPT.pptx




이디야커피 vs 스타벅스 마케팅戰略과 STP戰略 비교analysis(분석) 및 스타벅스,이디야 새로운戰略 제안 (발표대본포함) PPT
이디야커피 vs 스타벅스 마케팅戰略과 STP戰略 비교analysis(분석) 및 스타벅스,이디야 새로운戰略 제안 (발표대본포함) PPT


Download : 이디야커피 vs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과 STP전략 비교분석및 스타벅스,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 (발표대본포함) PPT.pptx( 71 )






설명

순서



%20vs%20스타벅스%20마케팅전략과%20STP전략%20비교분석및%20스타벅스,이디야%20새로운전략%20제안%20(발표대본포함)%20PPT_pptx_01.gif %20vs%20스타벅스%20마케팅전략과%20STP전략%20비교분석및%20스타벅스,이디야%20새로운전략%20제안%20(발표대본포함)%20PPT_pptx_02.gif %20vs%20스타벅스%20마케팅전략과%20STP전략%20비교분석및%20스타벅스,이디야%20새로운전략%20제안%20(발표대본포함)%20PPT_pptx_03.gif %20vs%20스타벅스%20마케팅전략과%20STP전략%20비교분석및%20스타벅스,이디야%20새로운전략%20제안%20(발표대본포함)%20PPT_pptx_04.gif %20vs%20스타벅스%20마케팅전략과%20STP전략%20비교분석및%20스타벅스,이디야%20새로운전략%20제안%20(발표대본포함)%20PPT_pptx_05.gif %20vs%20스타벅스%20마케팅전략과%20STP전략%20비교분석및%20스타벅스,이디야%20새로운전략%20제안%20(발표대본포함)%20PPT_pptx_06.gif

이디야커피,vs,스타벅스,마케팅전략과,STP전략,비교,스타벅스,이디야,새로운전략,제안,발표대본포함,PPT,경영경제,레포트
이디야커피 vs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과 STP전략 비교분석및 스타벅스,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 (발표대본포함) PPT , 이디야커피 vs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과 STP전략 비교분석및 스타벅스,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 (발표대본포함) PPT경영경제레포트 , 이디야커피 vs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과 STP전략 비교 스타벅스 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 발표대본포함 PPT



_SLIDE_1_
13조 이학래 이경수 서광현 신지원 이정화

스타벅스와 이디야 marketing 책략 비교分析
_SLIDE_2_
CONTENTS
스타벅스 vs 이디야커피 기업 비교

STP 책략 비교分析

현재까지의 marketing 책략
- 스타벅스 marketing 책략
- 이디야 marketing 책략

소비자 인식 조사

새로운책략 제안
_SLIDE_3_
기업 비교
로고
슬로건
目標(목표)
매장 수
Moby Dick에 일등 항해사 스타벅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세이렌(Siren)
“스타벅스는 분위기를 판다”,, “제 3의 장소”
1. 스타벅스만의 고유한 제품 경쟁력 확대
2. 고객 취향을 감안한 맞춤형 제품과 로컬 음료 지속적 출시
3. 지속적인 고용 통한 일자리 창출
4. 혁신적인 디지털 marketing 전개
CEO스코어데일리 (2014.7.28)
매출
2013년 4822억원
올해는 5000억 원을 넘어설 展望(전망) (커피 업계 1위)
한국경제 (2014.10.03)
Always beside you 고객과 늘 가까이
‘이디야'는 커피의 발상지인 에티오피아의 부족명인 동시에 ‘대륙의 유일한 황제'라는 의미를 가짐
2014년 7월 전국 690개 (본사 직영)
메인 스트리트
한국경제 (2014.10.03)
2014년 7월 전국 1300 여개 (가맹점)
서브 스트리트
질 좋은 원두로 만든 최고의 커피를
좋은 가격에 제공한다는 원칙
2013년 785억원
CEO스코어 2014.10.04

_SLIDE_4_
STP
여성 60%
미혼 73%
10대 13.3%
20대 58%
30대 16.7%
대학 재학 37.3%
졸업 41.3%
대학원 이상 14.7%
학생

성별 . 결혼여부

연령대

최종 학력

직업
2014.8 계명대학교 대학원 관광경영학과 석사논문 「커피전문점 방문객의 관여도와 위험지각이 충성도에 미치는 影響(영향)」
종합하면 20~30대 미혼 여성, 대학생 or 대학을 졸업한 사람들이
커피전문점의 주요 …(drop)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dp.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dp.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