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마케팅事例(사례)] 된장마케팅 事例(사례) > idp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dp4

[기업마케팅事例(사례)] 된장마케팅 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doc





?샘표는 장을 담글 줄 모르는 30대 초반 젊은 주부들을 주 구매층으로 선정, 기존 업체와 대비해 고가 책략을 시행했다.기업마케팅사례,된장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doc( 12 )






[기업마케팅事例(사례)] 된장마케팅 事例(사례)




설명
■샘표식품 `맑은 조선`
국요리 제격·신세대 주부 겨냥
?샘표식품은 지난 해 4월 재래식 간장 맛을 재현한 ‘맑은 조선간장’을 내놓은 이래, 11월 충북 영동에 된장, 고추장 전용생산공장을 준공, 프리미엄급 된장, 고추장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공격적인 marketing 을 추진해 눈길을 끌고 있따 기존 고객 외에 20∼30대 신세대 주부들에게 다가서려는 책략의 일환으로 제품 디자인에서부터 Internet을 활용한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변화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따 ?
?`맑은 조선간장`은 55년 우리 장 만들기에 매진해 온 샘표 발효기술의 집결체라고 할 수 있따 순 콩을 원료로 하여 맑은 빛깔과 구수한 향, 담백한 맛으로 국요리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재료의 빛깔을 살려야 하는 무침요리에도 제격이다.
■해찬들 `한식 국간장`
태양열 장기숙성 특유향 일품
?해찬들 간장은 그 종류가 다양하다. 기존 국간장의 최대 불만사항인 맛에 관련되어는 이벤트와 무료 샘플링으로 discrimination성을 부각시키는 한편, 단위 농협 등 군소업체가 소량으로 만들어 팔던 고가의 재래간장보다는 다소 낮은 가격대로 책정, 장류 전문회사로서 국거리용 간장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시장을 선점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또한 무방부제, 무색소, 무MSG, 무설탕으로 첨가물을 전혀 사용치 않아 재래식 간장 고유의 맛을 살릴 수 있따
?편의성에도 초점을 맞춰 사용하기 편리한 원터치 캡 방식의 용기에 항아리 모양으로 디자인해 그 멋을 더 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은 업계 최초로 실명제를 도입, 책임생산을 시행함으로써 소비자의 신뢰를 확보하는 결과로 작용했다.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양조간장과 원액함유로 무침요리의 향취를 북 돋우는 무침간장, 구수한 맛과 양조간장 특유의 향취가 잘 조화된 맛간장 등 무침요리 찌개요리와 같이 요리 종류에 맞게 각기 다른 간장을 선보이고 있다…(drop)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 ,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된장마케팅 사례






[기업마케팅사례]%20된장마케팅%20사례_doc_01.gif [기업마케팅사례]%20된장마케팅%20사례_doc_02.gif [기업마케팅사례]%20된장마케팅%20사례_doc_03.gif [기업마케팅사례]%20된장마케팅%20사례_doc_04.gif
[기업마케팅事例(사례)] 된장마케팅 事例(사례)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dp.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dp.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