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인간과 생활環境(환경)- 기사거리와 생각 > idp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dp4

[리포트] 인간과 생활環境(환경)- 기사거리와 생각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레포트] 인간과 생활환경- 기사거리와 생각.hwp






레포트/자연과학
[레포트] 인간과 생활환경- 기사거리와 생각 , [레포트] 인간과 생활환경- 기사거리와 생각자연과학레포트 , [레포트] 인간과 생활환경- 기사거리와 생각
[리포트] 인간과 생활環境(환경)- 기사거리와 생각
순서
REPORT















과목

담당교수

학과

학번

이름

제출일









[뉴스엔 이재환 기자]
지금까지 북극과 남극의 녹아내리는 빙하를 통해 지구온난화의 ‘드러난 증거’만을 보아왔다면 이제 바다 밑에 펼쳐진 ‘드러나지 않은 증거’에 눈길을 돌릴 때다. 매년 11월에서 12월 보름달이 뜰 무렵 일정한 수온이 되면 산호들은 한 순간에 산란을 한다.
4월9일 방송되는 `MBC 스페셜` 대보초의 하얀 죽음에서는 우리에게 ‘낙원’으로 알려진 대보초, 그 천혜의 바다에서 살아가는 다양한 해양생물과 사람들의 이야기, 그리고 서서히 변해가는 대 자연의 모습을 하늘과 육상, 그리고 바다 속에서 심도 있는 영상을 보여준다.
유네스코 지정, 세계의 자연유산이자 세계 8대 명물이며, 지구 최대의 해양낙원을 이루고 있는 호주의 대보초. 지구 밖 인공위성에서도 보인다는 2000km 초거대 산호 군락지인 이곳은 수십만 여종의 해양생물이 서식하는 자연의 대보고이다.
한해 이백여 만 명의 관광객이 찾는 대보초지역은 상어들…(생략(省略))
[리포트] 인간과 생활環境(환경)- 기사거리와 생각






Download : [레포트] 인간과 생활환경- 기사거리와 생각.hwp( 95 )


[레포트],인간과,생활환경-,기사거리와,생각,자연과학,레포트



[레포트]%20인간과%20생활환경-%20기사거리와%20생각_hwp_01.gif [레포트]%20인간과%20생활환경-%20기사거리와%20생각_hwp_02.gif [레포트]%20인간과%20생활환경-%20기사거리와%20생각_hwp_03.gif [레포트]%20인간과%20생활환경-%20기사거리와%20생각_hwp_04.gif [레포트]%20인간과%20생활환경-%20기사거리와%20생각_hwp_05.gif [레포트]%20인간과%20생활환경-%20기사거리와%20생각_hwp_06.gif







설명
다.
그러나 최근 하얗게 탈색되어 죽어가는 산호의 백화현상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으며, 이런 추세라면 앞으로 30년 뒤 대보초의 산호들이 거의 사라질 것이라는 충격적인 보고들이 잇따르고 있다아
수많은 해양생물들의 서식지인 산호초의 죽음은 결국 바다 생태계는 물론 지구 차원의 재앙으로 이어지게 될 것이다.
한반도 면적의 두 배에 달하는 대보초 지역은 1500여종의 물고기와 4000종의 무척추 동물이 살아가는 거대한 수중 천국이다.
방송에서는 인공위성에서도 보인다는 2000km의 거대한 대보초, 유네스코 세계자연 유산으로 지정된 이 산호초 지역이 최근 지구 온난화의 influence(영향)으로 산호가 대량 폐사되는 위기를 맞고 있는 상황을 보여준다. 만 8천여 년 동안 대를 이어온 이 경이로운 대 산란 의식은 이곳 대보초에서만 볼 수 있는 장엄하고 신비로운 모습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dp.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dp.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