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marketing 전략(strategy),스킨푸드경영전략(strategy),스킨푸드기업analysis(분석) ,화장품시장analysis(분석) ,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 > idp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dp3

스킨푸드marketing 전략(strategy),스킨푸드경영전략(strategy),스킨푸드기업analysis(분석) ,화장…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스킨푸드마케팅전략,스킨푸드경영전략,스킨푸드기업분석,화장품시장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pptx






스킨푸드마케팅전략,스킨푸드경영전략,스킨푸드기업,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SKIN FOOD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1. 기업intro
2. 시장環境分析
3. 경쟁사分析
4. SWOT 分析
5. STP 分析
6. 4P 分析
7. 체험마케팅 책략
8. 향후 책략
9. Q & A
_SLIDE_3_
2004년 12월 등장
6개월의 짧은 기획기간을 통한 출범
1957년 모기업 피어리스의
생년월일 출범 history로 표명
제조설비 및 제품 기술력,
다년간의 유통 노하우 확보
170개 매장 보유
대만 17개, 싱가포르 1개, 태국 3개, 말레이지아 2개 매장
동남아를 넘어 유럽, 미국 진출 계획
기업intro
48
36
14
14
8
8
7
6
5
5
4
3
3
2
2
_SLIDE_4_
경영이념 및 철학
Vision / Mission
Mission
Vision
그의 피부가 먹는 아름다운 만찬
고객의 가치창출과 품격향상
창의성...

_SLIDE_1_
SKIN FOOD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1. 기업intro
2. 시장環境分析
3. 경쟁사分析
4. SWOT 分析
5. STP 分析
6. 4P 分析
7. 체험마케팅 책략
8. 향후 책략
9. Q & A
_SLIDE_3_
2004년 12월 등장
6개월의 짧은 기획기간을 통한 출범
1957년 모기업 피어리스의
생년월일 출범 history로 표명
제조설비 및 제품 기술력,
다년간의 유통 노하우 확보
170개 매장 보유
대만 17개, 싱가포르 1개, 태국 3개, 말레이지아 2개 매장
동남아를 넘어 유럽, 미국 진출 계획
기업intro
48
36
14
14
8
8
7
6
5
5
4
3
3
2
2
_SLIDE_4_
경영이념 및 철학
Vision / Mission
Mission
Vision
그의 피부가 먹는 아름다운 만찬
고객의 가치창출과 품격향상
창의성과 끊임 없는 연구 개발
差別화된 제품과 서비스

고객만족

이익증대

세계적 기업
기업intro
자연 친화적인 경영으로 고객은 물론
環境까지 생각하는 기업
_SLIDE_5_
기업intro
_SLIDE_6_
시장環境分析
_SLIDE_7_
단위 : 억원
시장環境分析
_SLIDE_8_

450개
300개
170개
60개
81개
시장環境分析
_SLIDE_9_
경쟁사 分析
소비자들에게
‘그 얼굴 가게(The Face shop)’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더페이스샵은 지난해
약 260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올해 초 LG생활건강에
인수된 후 가격 대비 높은 품질과 안정적인
유통망을 확보하며 매출액이 급증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브랜드숍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스킨푸드marketing 전략(strategy),스킨푸드경영전략(strategy),스킨푸드기업analysis(분석) ,화장품시장analysis(분석) ,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
설명
스킨푸드마케팅전략,스킨푸드경영전략,스킨푸드기업분석,화장품시장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 , 스킨푸드마케팅전략,스킨푸드경영전략,스킨푸드기업분석,화장품시장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경영경제레포트 , 스킨푸드마케팅전략 스킨푸드경영전략 스킨푸드기업 화장품시장 화장품시장 저가화장품

Download : 스킨푸드마케팅전략,스킨푸드경영전략,스킨푸드기업분석,화장품시장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pptx( 40 )





스킨푸드marketing 전략(strategy),스킨푸드경영전략(strategy),스킨푸드기업analysis(분석) ,화장품시장analysis(분석) ,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





,스킨푸드경영전략,스킨푸드기업분석,화장품시장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_pptx_01.gif ,스킨푸드경영전략,스킨푸드기업분석,화장품시장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_pptx_02.gif ,스킨푸드경영전략,스킨푸드기업분석,화장품시장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_pptx_03.gif ,스킨푸드경영전략,스킨푸드기업분석,화장품시장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_pptx_04.gif ,스킨푸드경영전략,스킨푸드기업분석,화장품시장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_pptx_05.gif ,스킨푸드경영전략,스킨푸드기업분석,화장품시장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_pptx_06.gif


순서

다.
첫 기술제휴 제품인 자외선 차단제
‘내추럴 선 AQ’는 출시 4개월 만에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하며 지난해 동기 대비
선크림 매출이 70% 이상 상승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dp.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dp.co.kr All rights reserved.